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김성주

홍콩 오션 파크 HONG KONG OCEAN PARK

홍콩 오션파크는

홍콩에 위치한 대표적인 테마파크이다.

이 곳은 해양 동물들을 주제로 한 다양한 놀이시설과 쇼, 전시물이 있는 인기 명소이다. 홍콩 오션파크는 1977년에 개장되어 지금까지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 곳에서는 롤러코스터, 물놀이 시설, 동물전시물, 해양쇼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홍콩 오션파크의 대표적인 놀이시설로는 "드래곤"이라는 이름의 롤러코스터가 유명하다.

또한, 홍콩 오션파크에는 해양동물들의 전시물과 해양쇼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도 있어 동물 애호가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홍콩 오션 파크는 다음과 같은 주요 구역과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어트랙션

워터프론트 구역과 산 정상 구역에서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부터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아틱 블라스트존까지 다양한 어트랙션을 제공한다.


케이블카

산 아래 워터프론트와 정상을 오가는 케이블카를 타면 홍콩 오션파크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북극관

실내에 위치한 북극관에서는 바다코끼리, 점박이 물범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볼 수 있다.

나무늘보와 친구들: 특정 시간에 일정 인원만 입장이 가능한 스튜디오에서 나무늘보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어린왕자의 은하계 탐험

시즌마다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80주년을 맞이한 어린왕자를 만나볼 수 있다.


자이언트 판다 어드벤처

홍콩 오션파크에서는 푸바오만큼 귀여운 자이언트 판다를 만나볼 수 있다.




홍콩 오션 파크 가끔 에버랜드,  롯데월드보다 입장객이 많은 곳

1. 어트랙션

"홍콩 오션 파크의 어트랙션은 매우 익숙하다"

아틱 블라스트

썰매를 타고 설경을 테마로 한 원더랜드를 달려본다. 환상적인 북극을 배경으로 롤러코스터를 탄다

180도 실험실

「180 실험실」에서 레이저 총을 사용해 돌연변이 병원체를 제거하라!

레이저 총격전의 현장으로 변해버린 「180 실험실」에서 레이저 총으로 모든 돌연변이 생물체나 병원체를 겨냥하며 일촉즉발의 위기를 반격하는 최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케이블카

홍콩 오션 파크는 케이블카 자체가 대표적 어트랙션이다.

크레이지 갤런

우리가 아는 바이킹이다. 남중국해를 가로지르는 해적선을 테마로 만들었다.

자이언트 판다 어드벤처

Ying Ying과 Le Le와 함께 중국 난대림에서 온 판다들이 살고 있다다. 위험에 처한 서식지를 알리러 온 레서판다와 세계에서 가장 큰 양서류인 중국 왕도룡뇽도 판다의 이웃으로 함께 살고 있다.

나무늘보와 친구들 스튜디오

아쿠아 시티에 위치한 “나무늘보와 친구들 스튜디오" 동물 전시관에서는 마코 앵무새, 킨카주, 볼파이톤을 포함하는 여러 동물 외에도 느리게 움직이는 두 마리의 사랑스러운 나무늘보를 만날 수 있다. “애니멀 펀 토크" 세션에서 동물 사육사가 먹이를 주는 방법을 시연하고 그들의 흥미로운 생활 습관에 대해 들려준다.




2. 레스토랑

홍콩 오션파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음식점이 있어 방문객들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일부 주요 레스토랑은 다음과 같다

넵튠 레스토랑

그랜드 아쿠아리움의 메인 수조를 바라보며 전세계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환경 친화적 방법으로 잡은 지속가능한 해산물이 여러분의 식탁에 올려진다

진저 그릴

MTR로 시내 중심에서 단 몇 분 거리, 홍콩섬 남쪽에 위치한 오픈 파이어 숯불구이 태국 레스토랑에서 맵고 강렬한 맛의 미식 여정을 경험해 보라.

턱시도 레스토랑

음 위를 뒤뚱거리는 70여 마리의 펭귄과 인기 메뉴인 턱스 시푸드 피자, 인터네셔널 메뉴와 저탄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레이크 사이드 바

아쿠아 시티 라군의 환상적인 광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에서 편안하게 맛있는 음료를 만끽해 보세요 – 이제는 낮과 저녁 시간 모두 열려있다!

클럽 판다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귀여운 판다로 꾸며진 실내에서 만날 수 있다



홍콩역에서 오션파크로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MTR

사우스 아일랜드노선이 2016년 12월 28일 개통되었다. 방문객은 오션파크역에 하차하여 공원 정문으로 바로 갈 수 있다.

2. 버스

대중교통 버스를 이용하여 오션파크에 갈수 있다. 상세 정보는 각 버스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안내 핫라인으로 전화하여 확인하십시오.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